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포토]신세경 '가슴골 보이며 아찔하게 앉기'(타짜 신의손)

아시아투데이 조준원
원문보기
아시아투데이 조준원 기자=배우 신세경이 25일 오후 광진구 자양동 건대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타짜-신의 손'(감독 강형철/제작 싸이더스픽쳐스) 언론시사회에 참석하고 있다.   타짜-신의 손'은 삼촌 고니를 닮아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손재주와 승부욕을 보이던 '대길'이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타짜 세계에 겁 없이 뛰어들면서 목숨줄이 오가는 한판 승부를 벌이게 되는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이다.   김윤석,신세경,곽도원,빅뱅의 최승현,이하늬 등이 출연했으며 오는 9월 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아시아투데이 조준원 기자=배우 신세경이 25일 오후 광진구 자양동 건대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타짜-신의 손'(감독 강형철/제작 싸이더스픽쳐스) 언론시사회에 참석하고 있다. 타짜-신의 손'은 삼촌 고니를 닮아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손재주와 승부욕을 보이던 '대길'이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타짜 세계에 겁 없이 뛰어들면서 목숨줄이 오가는 한판 승부를 벌이게 되는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이다. 김윤석,신세경,곽도원,빅뱅의 최승현,이하늬 등이 출연했으며 오는 9월 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아시아투데이 조준원 기자=배우 신세경이 25일 오후 광진구 자양동 건대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타짜-신의 손'(감독 강형철/제작 싸이더스픽쳐스) 언론시사회에 참석하고 있다.

타짜-신의 손'은 삼촌 고니를 닮아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손재주와 승부욕을 보이던 '대길'이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타짜 세계에 겁 없이 뛰어들면서 목숨줄이 오가는 한판 승부를 벌이게 되는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이다.

김윤석,신세경,곽도원,빅뱅의 최승현,이하늬 등이 출연했으며 오는 9월 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 '모바일 퍼스트'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2. 2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3. 3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삼성생명 신한은행
  5. 5김연경 신인상 수상
    김연경 신인상 수상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