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한국경제TV 언론사 이미지

'이글이글 타오르는 두 눈'…UFC 김동현 vs 타이론 우들리, 끝장승부!

한국경제TV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원문보기

▲'이글이글 타오르는 두 눈' 스턴건 김동현이 나가신다. (사진=SBS)


'이글이글 타오르는 매치업'

'UFC 파이트 나이트 48’ 인간 전기충격기 김동현 vs 타고난 레슬러 우들리 정면충돌

'스턴건’ 김동현(32·부산팀매드)과 미국의 타이론 우들리(32)가 계체량을 통과했다.

김동현은 23일 오후(한국시각) 마카오 코타이 아레나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48’에서 웰터급 4위 타이론 우들리와 맞대결을 펼친다.

김동현은 하루 전 계체량에서 77.56kg으로 통과했다. 우들리도 77.11kg로 계체량을 마쳤다. 김동현과 우들리는 강렬한 눈빛을 주고받은 뒤 돌아섰다.

김동현은 최근 상승세다. UFC 4연승을 달리고 있다. 특히 지난해 10월 에릭 실바(브라질), 3월 존 해서웨이(영국)를 모두 KO로 잠재웠다.


이에 맞서는 타이론 우들리는 레슬링이 장기인 선수다. 그래플링에 일가견 있다. 최근엔 타격도 다듬어져 기본기 탄탄한 파이터로 평가받고 있다. UFC 통산전적은 3승2패(3TKO).

김동현이 'UFC 파이트 나이트48'에서 타이론 우들리를 제압한다면 타이틀 도전자 결정전까지 올라설 가능성이 크다. ‘사생결단 승부’ 김동현과 타이론 우들리의 맞대결은 23일 오후 9시30분부터 수퍼액션 채널에서 생중계한다.

UFC 김동현 타이론 우들리 승부를 기다리는 격투기 팬들은 "김동현 타이론 우들리, 여름 끝자락을 날리는 김동현의 화끈한 KO승 부탁한다" "김동현 타이론 우들리, 누가 이길까? 친구들과 치맥내기 했는데 기대된다" "김동현 타이론 우들리, 본방사수"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저작권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병도 원내대표 수습
    한병도 원내대표 수습
  2. 2김경 귀국 공천헌금
    김경 귀국 공천헌금
  3. 3안세영 말레이시아 오픈 3연패
    안세영 말레이시아 오픈 3연패
  4. 4기업은행 현대건설 빅토리아
    기업은행 현대건설 빅토리아
  5. 5흑백요리사2 후덕죽 감사
    흑백요리사2 후덕죽 감사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