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사진]레인보우 우리,'배꼽 드러내고 섹시 시구'

OSEN
원문보기

[OSEN=잠실, 이대선 기자] 23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2014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와 NC 다이노스의 경기가 열렸다.

경기에 앞서 걸그룹 레인보우 우리가 시구를 하고 있다.

태드 웨버(30, NC 다이노스)가 3연승에 도전한다. 팀 5연승뿐만 아니라 플레이오프 직행 희망도 웨버의 어깨에 달려있다.

웨버는 올 시즌 18경기 등판해 8승 4패 평균자책점 4.45를 기록 중이다. 전반기 14경기에서 6승 4패 평균자책점 4.76을 기록했던 웨버는 후반기 4경기에서 2승 평균자책점 3.52로 페이스가 올라왔다.

한편 NC는 최근 4연승을 질주해 2위 넥센과의 승차를 3경기까지 줄였다. 두산과의 원정 2경기를 모두 잡으면 경기가 없는 넥센과의 승차를 2경기까지 줄일 수 있다. 웨버가 2연전 첫 경기를 승리로 수확할지 지켜볼 일이다.

두산은 좌완 유희관(28)을 선발투수로 내세웠다. 유희관은 올 시즌 23경기에 등판해 9승 7패 평균자책점 4.75를 기록 중이다. 2년 연속 두 자릿수 승리에 도전하는 유희관이다. 또 치열한 4강 전쟁을 펼치고 있는 팀에 놓칠 수 없는 한 경기다. 유희관이 어떤 투구를 할지 관심이 쏠린다. /sunday@osen.co.kr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앱다운로드][야구장 뒷 이야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병도 이재명 정부
    한병도 이재명 정부
  2. 2강선우 1억 의혹
    강선우 1억 의혹
  3. 3정건주 미우새 합류
    정건주 미우새 합류
  4. 4장우진 린스둥 결승
    장우진 린스둥 결승
  5. 5그린란드 군 배치
    그린란드 군 배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