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솜-정우성 '마담뺑덕',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
이솜-정우성 '마담뺑덕' 예고 공개… '욕망·집착' 치정 멜로 예고
이솜, 정우성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마담 뺑덕' 예고편이 공개됐다.
'마담 뺑덕' 측은 20일 정우성, 이솜이 등장하는 티저 예고편을 다음 영화에서 최초로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 이솜은 스무 살 순수한 처녀의 모습으로 등장해 자신의 모든 것을 걸었던 사랑에 버림받는다.
이솜은 정우성을 향해 "시키는 대로 다 했잖아요. 기다리고 또 기다리고"라는 대사와 함께 원망이 가득 찬 눈빛으로 정우성을 바라보고있다.
특히 정우성에게 키스를 하는 이솜 앞으로 '처녀, 욕망에 눈뜨다'라는 문구가 더해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반면 정우성은 이솜을 향한 파격적인 스킨십과 "덕아, 나 이제 기다리지마"라는 대사를 통해 나쁜 남자로의 변신을 예고했다.
이솜 '마담뺑덕'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솜, 기대된다" "이솜, 연기 잘하네" "이솜, 마담뺑덕 개봉 언제지?" "이솜, 정우성이랑 잘 어울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전 심청전의 현대판 '마담 뺑덕'은 한 남자와 그를 사랑한 여자, 그리고 그의 딸 사이를 집요하게 휘감는 사랑과 욕망, 집착의 치정 멜로다. 정우성 이솜 등이 출연하며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조선닷컴]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