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코모토모(comotomo)코리아 젖병, 젖병 거부 없이 혼합수유 가능

헤럴드경제 홍성진
원문보기
혼합수유에 가장 탁월한 실리콘 젖병
최근 의학 학술지 ‘피디애트릭스’에 출산 직후 분유를 조금씩 섞어 먹이는 것이 오히려 모유수유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가 실렸다. 논문을 보면 출산 직후 모유 수유만을 고집한 엄마들보다 모유수유를 하되 분유를 조금씩 보충한 엄마들의 79% 이상이 완전 모유 수유에 성공했다는 것이다. 이와 같은 연구 결과로 인해 산모들의 혼합수유에 대한 관심은 나날이 커져 혼합수유에 적합한 젖병을 고르는 어머니들이 늘고 있다.혼합수유를 하기 위해 젖병을 고를 때는 엄마 가슴의 형상과 느낌 그리고 무는 방법을 고려하는 것이 우선이다. 코모토모 젖병의 경우 사람의 피부와 흡사한 부드러운 실리콘으로 만들어 졌으며, 수유 시 아기는 모유수유와 같은 방식으로 깊게 물고 밀착되어 자연스럽게 포유운동을 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

이러한 이유로 젖병거부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 코모토모 젖병은 세계 디자인 상인 2010년 iF product design award, 미국 Cribsie awards final list, 싱가포르 Mom & Baby Award 그리고 중국 Red Star등 다수의 상을 수상하며 해외 어머니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 받고 있다.또한 기존의 입구가 좁아 세척이 불편했던 젖병들과 달리 넓은 병 입구로 젖병 솔 없이 손쉽게 바닥까지 세척 할 수 있어 육아로 바쁜 엄마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100% 의료용 실리콘만을 사용하여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사용 할 수 있는 코모토모 젖병은 엄격한 품질관리와 위생관리로 생산 되고 있으며, 미국의 FDA(fcs)와 CPSIA 승인은 물론 유럽의 EN 14350의 승인까지 마쳤다.엄마의 마음으로 아기의 눈으로 만들어진 코모토모 젖병과 치발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모토모 코리아 홈페이지(www.comotom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