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트렉스타의 새 브랜드이미지 (부산=연합뉴스)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트렉스타가 8일 창립 26주년을 맞아 새 브랜드이미지(BI)를 발표했다. 2014.8.8. <<지방기사 참고>> joseph@yna.co.kr |
(부산=연합뉴스) 김상현 기자 =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는 창립 26주년을 맞아 8일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BI·Brand Identity)를 발표했다.
트렉스타는 1988년 8월 8일 창립 이래 세계 최초로 소프트부츠 인라인스케이트와 경등산화 등을 개발한 아웃도어 전문기업이다.
인체공학적인 신발을 만드는 네스핏 기술, 아웃도어 환경에 맞는 혁신적 기술의 신발창 등을 개발해 현재 한국을 넘어 아시아, 미주, 유럽 등 세계 60여개국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트렉스타의 새로운 BI는 '혁신적인 기술의 아웃도어 제품으로 인류의 건강증진과 수명연장에 기여한다'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았다.
새 BI는 붉은 색에 아웃도어의 강렬한 느낌을 살린 별 모양을 형상화했다.
트렉스타 측은 "이번 BI는 인류의 즐거운 트레킹(Trekking)과 아웃도어 활동에 길을 밝혀 주는 별(Star)을 뜻하는 트렉스타(TrekSta)의 T를 형상화했다"며 "새로운 BI와 함께 세계 속의 아웃도어 브랜드로 더욱 성장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joseph@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