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게임동아 언론사 이미지

체인크로니클, 마비노기의 매혹녀 '서큐버스 크리스텔' 출시

게임동아
원문보기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체인크로니클'과 넥슨의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마비노기'의 2차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는 SSR 등급의 '서큐버스 크리스텔'과 '드루이드 타르라크', SR 등급의 '열살에 곰을 잡은 마리' 등 3명이다.

'크리스텔'은 적을 처치할 때마다 공격력이 상승하며, 일반 공격은 적을 관통하는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며, '타르라크'는 동료를 치료하는 능력과 높은 공격력을 겸비했다. 이어, 마리는 깜찍한 외모와 함께 이번 레이드 전투에서 공격력이 3배로 적용된다.

이 중 '크리스텔'과 '타르라크'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레이드' 콘텐츠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기존 콘텐츠를 통한 전투 종료 시 일정 확률로 '크리스텔'이 습격해 오며, 이를 처치할 경우 '크리스텔'과 '타르라크'를 비롯해 '프리미엄 티켓'과 '정령석' 등 다양한 아이템이 주어진다.

'마리'는 7일 추가된 이벤트 던전을 통해 등장한다. 이 던전을 클리어한 모든 게이머에게 '마리' 캐릭터가 제공되며,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아르카나'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액토즈소프트는 마비노기 2차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4일까지 '알비 던전 탐색', '라비 던전 탐색' 프리 퀘스트가 오픈된다. 해당 퀘스트에서는 , '스태미너 열매'와 '기합의 열매' 등 고급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만돌린 사용법' 프리 퀘스트를 통해 배수 무기인 '만돌린'이 제공되며, 9일과 10일에는 궁수 캐릭터를 쉽게 성장 시킬 수 있는 '지하수로 비밀 수색'과 '어이쿠 손이 미끄러졌네' 등 2종의 프리 퀘스트가 공개된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사업부의 김우현PM은 “넥슨 마비노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인기 캐릭터인 크리스텔, 마리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특히, SR 등급의 마리 캐릭터는 퀘스트만 플레이 하셔도 100% 획득하실 수 있으니 꼭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글 /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으며 온전한 기사는 게임동아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2. 2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3. 3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4. 4푸틴 트럼프 성탄 축전
    푸틴 트럼프 성탄 축전
  5. 5김병기 논란
    김병기 논란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