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선일보 언론사 이미지

'안녕 헤이즐' 쉐일린 우들리, 라이징 스타의 '안녕 헤이즐'… ' 한국 개봉 언제?'

조선일보 조선닷컴
원문보기
사진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제공

사진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제공


'안녕 헤이즐' 쉐일린 우들리, 라이징 스타의 '안녕 헤이즐'… ' 한국 개봉 언제?'

할리우드 배우 쉐일린 우들리의 인기몰이가 주목을 끌고 있다.

올해 영화 ‘다이버전트’ ‘안녕, 헤이즐’ 등으로 관객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아, 가장 떠오르는 배우로 손꼽히고 있다.

쉐일린 우들리는 일찌감치 2012년 제21회 MTV영화제 최고의 신인상과 제27회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즈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며 그 두각을 나타냈다.

쉐일린 우들리는 ‘안녕, 헤이즐’에서는 주인공 헤이즐 그레이스 랭커스터 역으로, ‘다이버전트’에서는 트리스 역을 맡아 다양한 연기를 펼쳤고, ‘화이트 버드 인 어 브리자드’에서는 캣 코너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뿐만 아니라 내년 ‘인서전트’의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2016년과 2017년 가각 ‘얼리전트: 파트 1’과 ‘얼리전트: 파트 2’의 개봉이 예정돼 있어 가장 바쁜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안녕 헤이즐 쉐일린 우들리 소식에 네티즌들은 "안녕 헤이즐 쉐일린 우들리, 너무 보고 싶던 영화", "안녕 헤이즐 쉐일린 우들리, 제2의 제니퍼 로렌스 같다", "안녕 헤이즐 쉐일린 우들리, 매력적인 배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전세계를 사로잡은 영화 ‘안녕, 헤이즐’은 오는 13일 국내 개봉한다.

[조선닷컴]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승민 딸 특혜 의혹
    유승민 딸 특혜 의혹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사통 고윤정
    이사통 고윤정
  4. 4이재명 대통령 코스피
    이재명 대통령 코스피
  5. 5북한 무인기 침투
    북한 무인기 침투

조선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