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배구선수 이재영 이다영 쌍둥이 자매 화제, 여고생들의 대활약 "한국여자배구 이끌어갈 재목"

아시아투데이 장민서 기자
원문보기
배구선수 이재영 이다영 쌍둥이 자매 화제, 여고생들의 대활약 "한국여자배구 이끌어갈 재목"/사진=오센

배구선수 이재영 이다영 쌍둥이 자매 화제, 여고생들의 대활약 "한국여자배구 이끌어갈 재목"/사진=오센


아시아투데이 장민서 기자 = 배구선수 이재영 이다영(진주 선명여고) 쌍둥이 자매가 화제다.

이재영 이다영 선수는 1일 경기도 화성 종합경기타운에서 열린 그랑프리 세계여자배구대회 한국대표로 출전해 태국을 상대로 세트스코어 3-1로 꺾고 승리했다.

이재영 이다영 자매는 지난해 9월 열린 아시아선수권대회에서 처음 선발됐으며 2014-2015시즌 V리그 여자프로배구 신인 드래프트 상위 지명이 유력할 것으로 예측됐다.

또한 이번 대표를 주최한 아시아배구연맹은 '떠오르는 스타'로 이재영 이다영 자매를 언급했다. AVC는 "앞으로 한국 여자배구를 이끌어갈 재목"이라며 "두 선수의 어머니 또한 한국을 대표하던 배구선수 출신"이라고 전했다.

이재영 이다영 자매의 어머니는 1988년 서울올림픽 여자배구대표팀 세터를 맡았던 김경희씨이며 아버지 역시 육상 선수로 활동했다.

배구선수 이재영 이다영 자매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재영 이다영 쌍둥이 모두 잘했어요", "이재영 이다영 자매 너무 귀엽다. 아직 고등학생이던데 잘하네", "이재영 이다영 자매 배구 시켜주신 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등 반응을 보였다.

{ ⓒ '글로벌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