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웨이 언론사 이미지

‘타짜2’ 신세경 깜짝 공약…관객 500명 넘으면 ‘뽀뽀’

뉴스웨이 서승범
원문보기
‘타짜2’ 신세경. 사진=이수길기자 leo2004@newsway.co.kr

‘타짜2’ 신세경. 사진=이수길기자 leo2004@newsway.co.kr


[뉴스웨이 서승범 기자]

배우 신세경의 영화 ‘타짜-신의 손’ 흥행 공약이 화제다.

29일 오전 서울 광진구 건대 CGV에서 열린 영화 ‘타짜2-신의 손’ 제작 발표회에는 강형철 감독과 배우 오정세, 이경영, 고수희, 박효주, 최승현, 신세경, 김인권, 유해진, 이하늬, 김윤석, 곽도원이 참석해 진행됐다.

이날 “‘타자’2가 흥행에 성공한다면 생각한 공약이 있는가?”라는 질문에 최승현은 “500만을 넘으면 여성 관객 50여명에게 이마 뽀뽀를 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다.

이에 질세라 신세경은 “500만 넘으면 남성 관객 70명 이마에 뽀뽀를 하겠다”라고 밝혀 뭇남성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영화 ‘타짜2-신의 손’은 전편 타짜의 ‘고니’를 닮아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손재주와 승부욕을 보이던 고니의 조카 ‘대길’이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타짜 세계에 겁 없이 뛰어들면서 목숨이 오가는 한 판 승부를 벌이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타짜2-신의 손’은 2011년 영화 써니를 만든 강형철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배우 최승현 (함대길 역), 신세경 (허미나 역), 곽도원(장동식 역), 이하늬 (주연우사장 역), 유해진 (고광렬 역) 김윤석(아귀 역), 김인권(허광절 역), 이경영(꼬장 역)등이 출연한다.

한편, ‘타짜2’ 신세경 흥행 공약에 네티즌들은 “‘타자2’ 신세경, 근데 500만명 중 70명 안에 들어야 하는거 아니야?”, “‘타자2’ 신세경, 나 10번 볼테니 저 뽑아서 해줄래요?”, “‘타자2’ 신세경, 와 500만명 넘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서승범 기자 seo6100@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2. 2통일교 비서실장 피의자 소환
    통일교 비서실장 피의자 소환
  3. 3미얀마 총선 투표
    미얀마 총선 투표
  4. 4장동혁 신천지 거부
    장동혁 신천지 거부
  5. 5한강 크리스마스 마켓
    한강 크리스마스 마켓

뉴스웨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