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선일보 언론사 이미지

‘임병장 사건’ 22사단서 A급 관심병사 자살 “변한게 없었다”

조선일보 조선닷컴
원문보기
임병장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했던 22사단에서 또 다시 관심병사 1명이 목을 매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조선DB

임병장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했던 22사단에서 또 다시 관심병사 1명이 목을 매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조선DB


‘임병장 사건’ 22사단서 A급 관심병사 자살 “변한게 없었다”

임병장 총기난사 사건이 벌어졌던 22사단에서 이번에는 이등병이 목을 매 숨지는 사건이 발생해 시민들이 충격에 빠졌다.

군 당국에 따르면 27일 오후 4시 35분쯤 22사단에서 근무하는 신모(22) 이병이 영내 화장실에서 운동화 끈에 목을 맨 상태로 발견됐다. 신 이병은 GOP가 아닌 후방에서 근무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22사단 소속 부대원들은 신 이병이 상황 근무에 나서지 않자 수색에 나서 10분 만에 화장실에서 그를 발견, 곧바로 병원으로 이송했지만 숨진 것으로 알려졌다.

군 당국은 신 이병의 정확한 사망 경위를 조사 중이다.

한 육군 관계자는 "신 이병은 GOP가 아닌 후방에서 근무 중이었으며, 학창시절에도 자살을 시도한 적이 있는 A급 관심병사"라고 설명했다.

숨진 신 이병은 지난 5월에 입대한 뒤 신병교육을 거쳐 이달 초 연대본부 직할부대인 전투지원중대로 전입했다.


22사단 이등병 자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22사단 이등병 자살, 그 사고가 나고도 변한게 없었네...어휴" "22사단 이등병 자살, 안타깝다" "22사단 이등병 자살, 큰일이다" 등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였다.

[조선닷컴]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암투병
    김우빈 암투병
  2. 2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3. 3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4. 4윤미래 신곡 숨
    윤미래 신곡 숨
  5. 5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조선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