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선일보 언론사 이미지

박남현, 배우 겸 무술감독이라던 그의 출연작은? "MBC 주몽에서…"

조선일보 조선닷컴
원문보기
방송캡쳐

방송캡쳐


전설의 싸움꾼으로 유명해진 탤런트 박남현이 네티즌의 입방아에 오르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이동준은 연예계 싸움 순위에 불만을 토로하며 1위였던 박남현을 아래로 끌어내렸다.

이날 방송에서 이동준은 “연예계 싸움꾼 순위에 박남현이 1위고 내가 4위더라”며 “내가 1위가 맞고 박남현은 6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KBS 드라마 ‘파랑새는 있다’에서 ‘절봉이’ 역할로 스타덤에 오른 박남현은 개성파 조연으로 입지를 굳힌 배우이자 무술감독이다.

이후 박남현은 드라마 ‘봄날’, ‘변호사들’ 등에도 감초 역할로 출연했으며, MBC ‘주몽’에서 대소왕자(김승수)의 심복 역할로 시청자들의 기억에 남아 있다.

또한 박남현은 1997년 한 라면 광고에 출연해 “왕입니다요”라는 유행어를 남겨 화제가 된 바 있다.


박남현 라디오스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남현 라디오스타 , 둘이 붙어봐야 알 듯” “박남현 라디오스타 , 이동준 형님이 이길 것 같다” “박남현 라디오스타 , 박남현 예전에 차력하던 분 아닌가” “박남현 라디오스타 , 인상부터 후덜덜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선닷컴]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2. 2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삼성생명 우리은행
    삼성생명 우리은행

조선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