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OSEN 언론사 이미지

[네덜란드-아르헨티나]볼륨감 넘치는 아르헨 미녀의 응원

OSEN
원문보기

[OSEN=사진팀] 10일 오전(한국시간) 브라질 상파울루 아레나 데 상파울루에서 열리는 '2014 브라질월드컵' 4강전 네덜란드와 아르헨티나의 경기를 앞두고, 아르헨티나 미녀 팬이 응원을 펼치고 있다.

물러설 수 없는 일전이다. 네덜란드는 지난 2010 남아공 월드컵에 이어 두 대회 연속 결승행을 조준한다. 24년 만에 4강에 오른 아르헨티나도 통산 3번째 우승을 향한 발걸음을 재촉한다.

네덜란드는 실레선, 블라르, 더 프레이, 마르틴스 인디, 블린트, 데 용, 반 페르시, 스네이더, 로벤, 쿠이트, 바이날둠이 선발 출격한다. 배탈이 난 것으로 알려졌던 반 페르시가 변함없이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멕시코와 16강전서 부상으로 전반 9분 만에 교체 아웃돼 코스타리카와 8강전서 나오지 못했던 중앙 미드필더 데 용이 전격 복귀했다.

이에 맞서는 아르헨티나는 로메로 골키퍼를 비롯해 가라이, 사발레타, 비글리아, 페레스, 이과인, 메시, 마스체라노, 데미첼리스, 로호, 라베치가 먼저 나선다. 최근 부상을 입었던 디 마리아는 선발 명단에서 제외된 가운데 부상에서 복귀한 아게로가 교체 출격을 노린다.

시선은 네덜란드의 로벤과 아르헨티나의 메시에게 향한다. 명실상부한 양 팀의 에이스다. 둘은 양 팀이 조별리그와 16강, 8강전을 치르는 동안 가장 빛나는 활약을 펼쳤다. 이번에도 둘의 발끝에 따라 양 팀의 운명이 엇갈릴 가능성이 높다./photo@osen.co.kr

<사진> ⓒAFPBBNews = News1

[OSEN앱다운로드][야구장 뒷 이야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시그널2 조진웅
    시그널2 조진웅
  2. 2대전 충남 행정통합
    대전 충남 행정통합
  3. 3통일교 의혹 수사
    통일교 의혹 수사
  4. 4김상우 감독 자진 사퇴
    김상우 감독 자진 사퇴
  5. 5학원버스 역주행 사고
    학원버스 역주행 사고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