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꽃보다 청춘' 유희열·이적·윤상, 페루 출국 "진짜 청춘 보여주겠다"

아시아투데이 정지희
원문보기


아시아투데이 정지희 기자 = 대한민국에 ‘배낭여행’ 신드롬을 불러 일으킨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3탄이 베일을 벗었다.

‘배낭여행 프로젝트’ 3탄은 ‘꽃보다 청춘’(연출 나영석·신효정)으로 가수 유희열·이적·윤상이 그 주인공이다. 세 명의 ‘청춘’은 25일 오후 인천공항에서 남미 페루행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

CJ E&M 이적 후 ‘꽃보다 청춘’으로 첫 작품을 선보이게 된 신효정 PD는 “‘꽃보다 할배’에서 신구 선생님께서 젊음에 대해 하신 말씀들이 마음에 많이 와 닿았다. ‘한 살이라도 젊을 때 떠나라. 청춘들이 제일 부럽다’는 말씀에서 이번 여행의 모티브를 얻었다”며 “‘꽃할배’ ‘꽃누나’ 시리즈와는 차별화된 캐릭터와 여행방식, 그리고 시청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들이 ‘청춘’이라는 테마로 잘 표현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어 ‘꽃보다 청춘’에 유희열·이적·윤상 등 세 명의 중년을 섭외한 것에 대해 신 PD는 “세 사람은 데뷔 이래 오랜 시간 동안 자신만의 음악 색깔과 작업 스타일을 고수해 온 몇 안 되는 아티스트들로, 누구보다 젊은 마인드의 소유자로 상징되는 이들이다”며 “젊음과 청춘이란 신체적 나이만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이들의 여행을 통해 ‘진짜’ 청춘이 무엇인지 함께 생각해 보고, 또 보여주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감성변태’ 유희열, ‘맹꽁이’ 이적, 그리고 ‘예능초짜’ 윤상이 함께 하는 ‘청춘 배낭여행’은 같은 길을 걷고 있는 동료이자 친구로 20년 가까이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삼총사의 ‘절친 케미’를 보여주며 예측 불가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꽃보다 청춘‘은 오는 8월 방송될 예정이다.

{ ⓒ '글로벌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성탄 미사
    이재명 대통령 성탄 미사
  2. 2아이브 안유진
    아이브 안유진
  3. 3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4. 4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