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한국경제TV 언론사 이미지

'렛미남' 양정현 '미르는 오징어?' 고개 숙인 남자…턱돌이 환골탈태 '이럴수가!'

한국경제TV 현진화기자
원문보기

스토리온 '렛미인4'를 통해 이번 시즌 최초 렛미남이 탄생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9일 오후 11시 방송된 케이블 스토리온 메이크오버쇼 '렛미인 시즌4' 4화에서는 '고개 숙인 남자'를 주제로 남들과는 다른 외모로 오해와 고통 속에 사는 렛미남들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특히 '4대 렛미인'으로 선정된 양정현 씨의 사연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사기에 충분했다.

이날 방송에서 양정현 씨는 초등학교 4학년 때부터 아래턱이 갑자기 돌출되어 치아 교정을 1년 반정도 했으나, 어려운 가정 형편으로 그 이상의 치료는 받지 못하고 부정교합과 주걱턱 상태로 살아온 사연을 공개했다.

특히 긴 시간 동안 주걱턱과 부정교합 상태로 살았던 정현씨는 음식을 제대로 먹을 수 없어 점점 말라갔고, 렛미인 지원 당시 몸무게가 50kg정도라고 밝혀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양정현씨는 결정적 콤플렉스였던 긴 주걱턱을 양악수술과 V 라인 수술로 21mm 가량 줄였고, 작아진 얼굴과의 조화를 위해 360도 눈매 교정술과 코수술을 진행했다.


이후 렛미남으로 돌라온 양정현의 외모를 충격이었다. 아이돌급 외모로 변신해 무대 위에 선 정현씨를 본 출연진들은 MC 황신혜는 물론 김수현급의 얼굴 크기라며 환호했다.

한편, MC 미르는 "오징어가 된 기분이다"며 렛미남 양전현의 반전 모습에 놀라워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렛미남 양정현, 진짜 아이돌급 외모 변신 대단하다" "렛미남 양정현, 미르 오징어 발언 웃겼다" "렛미남 양정현 턱돌이 듣기 싫었겠다 이제부터라도 건강한 마음가짐으로 잘 살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스토리온)

현진화기자

<저작권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