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양한나, 원피스 벗어 던지며 깜짝 '탈의시구' 숨막히는 뒷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원문보기
▲양한나 SPOTV 아나운서가 재치 있는 '탈의시구'로 야구팬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사진: SBS 소포츠 영상 캡처)

▲양한나 SPOTV 아나운서가 재치 있는 '탈의시구'로 야구팬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사진: SBS 소포츠 영상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양한나, 원피스 벗어 던지며 깜짝 '탈의시구' 숨막히는 뒷태

양하나 SPOTV 아나운서의 깜짝 '반전시구'가 야구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19일 인천 문학구장에서 열린 SK 와이번스와 삼성 라이온즈 경기 시구자로 나선 양한나 아나운서가 재치 있는 깜짝 '반전시구'를 선보였다.

이날 경기에서 붉은 원피스를 입은 채 마운드에 오른 양한나 아나운서는 갑자기 원피스를 벗어 던져 야구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붉은 원피스를 벗어 던진 양한나 아나운서는 가슴라인이 드러난 아찔한 유니폼 과 핫팬츠 패션으로 시구를 펼쳐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스포츠 전문 아나운서 다운 재치있고 유쾌한 퍼포먼스였다.


양한나 아나운서가 시구를 마치자 이날 중계를 담당한 SBS 스포츠 중계진은 "방송사고가 난 줄 알고 놀랐다"며 당황 했다.

한편 인천 문학구장에서 열린 SK 와이번스와 삼성 라이온즈 경기는 8-3 삼성의 승리로 끝이 났다.

양한나 SPOTV 아나운서 탈의 시구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양한나, 시구를 떠나 유쾌한 퍼포먼스였다" "양한나, 스포츠 아나운서라 준비 많이 했나 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테러 피습사건
    대통령 테러 피습사건
  2. 2권상우 만취 방송 사과
    권상우 만취 방송 사과
  3. 3임성근 음주운전 횟수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횟수 논란
  4. 4전진우 옥스퍼드 이적
    전진우 옥스퍼드 이적
  5. 5이민정 이병헌
    이민정 이병헌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