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게임동아 언론사 이미지

깜놀닷컴, '다크에덴' 채널링 서비스 시작

게임동아
원문보기
씨앤씨미디어(대표 김정환)는 자사의 게임포털 사이트인 깜놀닷컴(http://www.ggamnol.com)에서 6월13일 12시부터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다크에덴'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고,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14년 동안 서비스를 이어온 '다크에덴'은 근 미래를 배경으로 뱀파이어와의 싸움을 그린 MMORPG로, 종족 별로 약 100여 가지의 스킬과 마법, 오토바이와 헬기, 박쥐 등 다양한 탈 것, 대규모 전쟁과 길드간의 공성전 등 다양한 즐거움을 두루 갖춰 게이머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따.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깜놀닷컴 회원이라면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동의 절차만으로 '다크에덴'을 즐길 수 있으며, 접속하는 모든 회원에게 혜택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깜놀닷컴에서 게임 이용에 동의만 해도 1,000 깜놀 포인트가 전원 지급되며, 캐릭터 30레벨 달성 시 1,000 깜놀 캐시를 추가 지급하고, 아이템 구매 시 사용한 금액의 10%를 추가 지급한다. 또한 13일부터 14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회원에게 '혼돈의 경험의 돌'아이템이 지급되고 오픈 당일인 13일 13시~14시까지 단 1시간 동안에는 포털사이트에서 '다크에덴의 비밀의 넘버'를 검색한 후 찾아낸 비밀의 넘버를 홈페이지 쿠폰입력란에 등록하면 수수께끼 상자를 받을 수 있는 '13일의 금요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밖에 월드컵 기간 중 한국 대표팀의 경기가 열리는 날 각 경기의 스코어와 첫 골을 넣는 선수를 예측하고 맞추는 게이머에게는 400만원 상당의 게임 내 거래 가능 아이템이 지급되는 '브라질 월드컵 이벤트'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깜놀닷컴 홈페이지(http://www.ggamnol.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씨앤씨미디어의 장덕현 이사는 "14년간 꾸준히 사랑 받아온 대작인 다크에덴을 깜놀닷컴에서 서비스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보다 많은 게이머 분들이 편리하고 쾌적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양사가 긴밀히 협업하겠다" 고 말했다.


깜놀닷컴은 국내 3천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미디어 콘텐츠 유통채널로, 올해 초 오픈한 사육신 온라인을 비롯하여 진미인, 천신전 등 총 26종의 온라인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으며, 게임 외에도 파일시티, 제트파일 등 웹하드와의 제휴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글 /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으며 온전한 기사는 게임동아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장훈 미르 결혼식 논란
    김장훈 미르 결혼식 논란
  2. 2파친코 이민진 맘다니
    파친코 이민진 맘다니
  3. 3젤렌스키 푸틴 전쟁
    젤렌스키 푸틴 전쟁
  4. 4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5. 5윤종신 건강 문제
    윤종신 건강 문제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