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중앙일보 언론사 이미지

대구 오페라 코오롱하늘채, 쇼핑환경 좋고 주변개발 예정

중앙일보 박일한
원문보기

코오롱건설은 대구 북구 칠성동에서 오페라 코오롱하늘채 아파트(조감도)를 분양한다. 지상 34층 4개 동 규모로 아파트 및 오피스텔 539가구다. 아파트는 전용 84㎡형 464가구, 오피스텔은 30~43㎡형 75실이다. 이 아파트는 홈플러스 대구점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해 있다. 주변으로 이마트, 롯데백화점등의 생활 편의 시설과 대구역·칠성시장역 등 지하철, 신천대로·중앙대로·북대구나들목 등이 인접해 있다.

 인근에는 학원가도 형성돼 있어 교육여건도 좋은 편이다. 주변에 개발 계획도 적지 않다. 북구 제일모직 부지와 산격동 개발, 도청 부지 개발 등이 예정돼 있다. 오페라 코오롱하늘채 아파트는 중소형 단일 주택형에 코오롱하늘채의 특화된 칸칸수납을 마련해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몇 차례 굿디자인상을 수상한 바 있는 코오롱의 칸칸수납 기술은 주방·침실·거실·욕실·현관 등 집안에서 활용할 수 있는 모든 공간에 수납공간을 만든 것이다. 신발 수납장의 경우 상단은 텐트, 아이스박스 등 부피가 큰 물건들을 넣을 수 있게 가로로 길게 뺐다.

 신발 우산등을 넣는 아래 공간은 바닥의 턱을 없애 물건을 넣고 빼기가 손쉬웠다. 우산 골프채등을 위한 세로 공간을 별도 마련했고 문에는 잡동사니를 넣을 수 있는 각종 악세사리 걸이들을 설치해놓았다. 신발 선반장은 고정되지않아 높낮이를 조절 할 수 있어 편리성과 공간성을 모두 만족시켰다. 욕실과 화장실에는 수건 티슈 욕실용품을 비치한 수납장이 있고 아래를 터놓아 비데에 앉아 티슈를 직접 빼서 사용할 수 있다. 샤워부스가 비데옆에도 달려있는 것도 아이디어다.

 모델하우스는 칠성동 이마트 옆 북구청 방향 200m 정도에 위치하고 있다. 대한토지신탁과 대구 향토기업인 주식회사 동재가 시행과 위탁을 한 다. 분양 문의 053-358-1500.

박일한 기자

박일한 기자
▶기자 블로그 http://blog.joinsmsn.com/center/v2010/power_reporter.asp
[ⓒ 중앙일보 & Jcube Interactive In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2. 2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3. 3여인형 이진우 고현석 파면
    여인형 이진우 고현석 파면
  4. 4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5. 5대통령 춘추관 방문
    대통령 춘추관 방문

중앙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