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네이버 '라인', 스웨덴 유명 브랜드와 협업 제품 공개

뉴스1 (서울=뉴스1) 지봉철 기자
원문보기
(서울=뉴스1) 지봉철 기자 =

구스타프베리콜라보제품© News1   지봉철 기자

구스타프베리콜라보제품© News1 지봉철 기자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의 대표 캐릭터인 '브라운'과 '코니'가 장인의 손길을 거쳐 새롭게 태어났다.

네이버는 '구스타프베리'(GUSTAVSBERG), '북바인더스디자인'(BOOKBINDERS DESIGN) 등 스웨덴 명품 브랜드와 함께 라인 캐릭터를 활용한 프리미엄 제품을 한정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스웨덴 대표 도자기 브랜드 구스타프베리의 커피잔 세트와 고급 문구 브랜드 북바인더스디자인의 패브릭 노트 세트다. 북유럽 전통 수작업으로 제작됐으며, 각각 1000개 한정 생산됐다.

특히 구스타프베리는 스웨덴 왕실에도 납품하는 북유럽 키친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스웨덴 이외의 브랜드와 콜라보 프로젝트를 진행한 건 라인이 최초다. 구스타프베리 커피잔 세트는 개별 제품 상자에 1000개 제품 중 몇 번째 제작된 것인지를 의미하는 에디션 넘버가 새겨져 있다.

구스타프베리의 크리스티나 스트란드베리(Christina Strandberg) 대표는 "1825년 설립된 이후 지금까지 전통방식 그대로 수작업을 하고 있으며, 라인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멋진 제품을 만들어냈다는 점이 무척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북바인더스디자인콜라보제품© News1

북바인더스디자인콜라보제품© News1


해당 제품은 서울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1층에 위치한 '라인 프렌즈 스토어'글로벌 1호점과 라인 온라인 브랜드 스토어(linefriendsstore.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 현재 운영 중인 홍콩과 싱가폴의 팝업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라인은 지난 4월22일부터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1층에 정규 브랜드 샵 라인 프렌즈 스토어를 오픈하고 인형, 피규어, USB 등 80종 400여 가지 제품을 선보였으며, 향후 더 많은 브랜드들과 협업을 통해 콜라보 제품의 장르를 더욱 확대해나간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2. 2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철회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철회
  3. 3김민재 퇴장 뮌헨
    김민재 퇴장 뮌헨
  4. 4트럼프 그린란드 나토 합의
    트럼프 그린란드 나토 합의
  5. 5광양 산불 진화율
    광양 산불 진화율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