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서울신문 언론사 이미지

‘로미오와 줄리엣’의 올리비아 핫세, 배우 큰 아들 알렉산더 마틴 “멋지네”

서울신문
원문보기
[서울신문 En]


올리비아 핫세의 딸 인디아 아이슬리(21)의 미모가 화제가 된 가운데 아들 알렉산터 마틴(41)도 온라인 세계에서 부상했다.

알렉산터 마틴은 올리비아 핫세의 첫 남편 딘 폴 마틴과의 사이에서 낳은 자식이다. 핫세는 20세 때인 1971년 영화배구 폴 딘 마틴과 결혼, 78년 이혼했다. 폴 딘 마틴의 아버지는 할리우드의 명배우 겸 가수인 딘 마틴이다. 핫세는 이후 1980년 영화배우이자 가수인 아키라 후세와 재혼, 남자 아이를 낳고 89년 이혼했다.

인디아 아이슬리는 1991년 결혼한 미국의 록가수 글렌 아이슬리 사이에서 태어났다. 핫세는 3번 결혼, 아들 2명과 딸 1명 등 3명의 자녀를 둔 것이다. 인디아 아이슬리와 알렉산터 마틴은 이복 남매다. 또 같은 배우이다.


알렉산더 마틴은 어머니인 올리비아 핫세와 아버지 딘 폴 마틴을 닮아 수려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그러나 아직 영화에서는 제대로 크지 못한 상태다. 지금껏 1998년 영화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2001년 ‘푸시캣 클럽’ 등에서 단역으로 출연했다.

네티즌들은 올리비아 핫세 딸 인디아 아이슬리와 아들 알렉산터 마틴에 대해 “역시 피는 못 속여, 딸 아들 모두 멋지네”, “올리비아 핫세 아들 알렉산더 마틴도 여동생 인디아 아이슬리만큼 영화에서 빛을 봐야할텐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맛있는 정보! 신선한 뉴스!’ 서울신문(www.seoul.co.kr) [신문 구독신청]
-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5. 5이혜훈 발탁 탕평인사
    이혜훈 발탁 탕평인사

서울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