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OSEN=최은주 기자] 영국 슈즈 브랜드 락피쉬(ROCKFISH)에서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베키(BECKY)샌들과 달리아(DALIA) 오픈토를 출시한다.
베키(BECKY) 샌들은 다양하고 소프트한 컬러 바레이션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독특한 바닥 타이포그라피 패턴이 이목을 끄는 제품이다. 또한 간편하게 거는 형식의 샌들로 신고 벗기가 용이하며 소프트한 PVC 소재로 비오는 날에도 자유로운 착화가 가능하다. 여성스러운 리본과 리벳 장식의 디테일이 특징이다.
달리아(DALIA) 오픈토는 간편하게 신을 수 있는 기본 스타일로 과하지 않은 리본 장식으로 베이직한 스타일링부터 정장과 같은 비즈니스 스타일에도 매치가 자유롭다.
락피쉬가 전개하는 이번 서머 슈즈들은 공식 사이트 레디샵을 비롯한 롯데닷컴, H몰, 신세계몰 등의 대형 온라인 쇼핑몰과 롯데백화점 본점, 분당점, 미아점,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의정부점, 영등포점 등 전국 30여 개의 락피쉬 오프라인 매장, 그리고 어라운더코너 등 주요 편집숍에서 판매 된다.
성미연 락피쉬 MD는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비롯하여 약간의 웨지, 토오픈의 디자인과 락피쉬만의 골드 리벳 디테일은 페미닌한 느낌을 자아내 많은 여성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fj@osen.co.kr
<사진> 락피쉬 제공.
[OSEN 취중토크 동영상][프로야구 담당기자 메일]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