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6.0 °
조선일보 언론사 이미지

조지클루니의 여자들 탈리아 발삼-신디 크로포드-르네 젤 위거…결국엔 "아말 알라무딘"

조선일보 조선닷컴
원문보기
사진= 이티온라인닷컴 캡쳐

사진= 이티온라인닷컴 캡쳐


조지클루니의 여자들 탈리아 발삼-신디 크로포드-르네 젤 위거…결국엔 "아말 알라무딘"

26일(현지 시각) NY포스트는 “조지 클루니가 최근 한 식당에서 아말 알라무딘과 약혼했다”고 밝혔다. 이어 허핑턴 포스트는 “그 자리에는 모델 신디 크로포트와 그의 남편 거버 등 지인들이 함께 했다”고 덧붙였다.

조지 클루니는 지난 1989년 영화배우 탈리아 발삼과 결혼한 후 4년 만에 이혼했다. 그는 “결혼생활을 한번 해봐서 더욱 결심이 굳어졌다”면서 “나에게는 맞지 않는다”라고 설명했다.

이후 배우 루시 리우, 르네 젤 위거, 스테이시 키블러, 신디 크로포드 등과 만났으나 결국 조지클루니의 새로운 아내 자리는 아말 알라무딘이 차지했다.

조지 클루니의 새로운 아내 아말 알라무딘은 조지클루니보다 16살 연하다. 그녀는 레바논 출신의 영국 인권변호사로코피 아난 전 UN 사무총장의 고문으로 활동하고 있다.

조지클루니 탈리아 발삼소식에 네티즌들은 "조지클루니 탈리아 발삼이랑 결혼했었구나" "조지클루니 탈리아 발삼 잘어울리는데?" "조지클루니 소식들은 탈리아 발삼 씁쓸하겠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선닷컴]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기현 의원 압수수색
    김기현 의원 압수수색
  2. 2전광훈 구속영장 반려
    전광훈 구속영장 반려
  3. 3AI 교과서 졸속 추진
    AI 교과서 졸속 추진
  4. 4민중기 특검 이첩
    민중기 특검 이첩
  5. 5통일교 특검 추진
    통일교 특검 추진

조선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