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3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빅맨', 스파이더맨·아이언맨·슈퍼맨·배트맨 등 패러디 봇물

이데일리 강민정
원문보기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KBS 2TV 새 월화 미니시리즈 ‘빅맨’(극본 최진원, 연출 지영수, 제작 김종학프로덕션·KBS미디어)이 방송 전부터 관심이 뜨겁다. ‘빅맨’의 각종 패러디 포스터가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각종 SNS 및 블로그, 커뮤니티사이트 등을 통해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슈퍼맨, 배트맨 등 각종 히어로 영화를 패러디한 포스터들이 봇물처럼 등장해 드라마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빅맨’의 주인공들인 강지환(김지혁 역), 이다희(소미라 역), 최다니엘(강동석 역), 정소민(강진아 역) 등의 얼굴이 합성된 패러디 포스터는 고퀄리티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가족VS심장, 고담시 같은 월화드라마 전쟁의 종결자’, ‘어메이징 빅맨, 진짜 전쟁은 지금부터다’, ‘21세기 가장 매력적인 히어로’ 등의 재미있는 문구 또한 시선을 집중시킨다.

패러디 포스터 뿐만 아니라 ‘빅맨’은 촬영장 목격담까지 줄줄이 이어지며 화제의 중심에 서있어 앞으로 펼쳐질 한 남자의 인생 역전기와 그를 둘러싼 이들의 뜨거운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빅맨’은 고아로 자라 밑바닥 인생을 살던 김지혁이 어느 날 갑자기 눈떠보니 굴지의 재벌가 현성그룹의 장남 강지혁이 되어 벌어지는 사건사고들을 그려낸 작품.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절대 권력으로 무장한 사람들과 맞서며 진정한 리더가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다.

‘빅맨’은 오는 28일 첫 방송된다.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