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0 °
JTBC 언론사 이미지

우현 "아내 조련의 튼실한 허벅지에 반해 결혼 결심했다"

JTBC
원문보기

배우 우현이 "아내의 허벅지에 반해 결혼했다"고 밝혔다.

최근 진행된 JTBC '유자식 상팔자' 47회 녹화에서는 '사랑만으로 결혼을 할 수 있다 VS 할 수 없다'라는 주제로, 갱년기 스타 부모와 사춘기 자녀 간에 한 치의 양보 없는 '썰전'이 벌어진 가운데, 배우 우현의 아들 우준서(14) 군이 "할 수 있다"고 답했다.

이날 녹화에서 우준서 군은 "나는 예쁜 여자를 만나서 사랑으로 결혼을 할 건데, 여자는 무조건 예쁜 여자가 최고인 것 같다. 예쁜 여자를 좋아하는 건 아빠로부터 유전된 것 같은데, 나는 돈, 명예, 나이차이, 학벌, 같은 건 다 필요 없고, 예쁜 여자와 사랑하나만 가지고 결혼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언급해, 우현을 당황시켰다.

이어 우준서 군은 "엄마가 지금은 좀, 아니지만, 처녀시절에 얼굴이 예뻐서 남자들한테 엄청 인기가 많으셨다고 들었는데, 아빠도, 엄마의 외모에 반해서 엄청 대시하신 것 같고, 엄마가 예쁘지 않았다면 아빠가 들이대지 않았을 거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여 스튜디오를 아수라장으로 만들었다.

아들의 폭로에 배우 우현은 "외모에 반해서 결혼한 건 맞다. 처음 아내를 만났을 때 먼저 몸매를 스캔했는데, 허벅지가 통통해서 섹시(?)하게 느껴졌다. 허벅지에 반해서 결혼까지 하게 된 것 같다."고 난데없는 돌발폭로를 서슴지 않았다.

부모자식 소통 토크 쇼, JTBC '유자식 상팔자' 47회는 오늘(4월 15일) 밤 11시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JTBC 기자

JTBC, DramaHouse & J Content Hub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DramaHouse & Jcontent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유빈 임종훈 결승 진출
    신유빈 임종훈 결승 진출
  2. 2월드컵 멕시코전 티켓
    월드컵 멕시코전 티켓
  3. 3하나은행 6연승
    하나은행 6연승
  4. 4삼성 현대모비스 경기
    삼성 현대모비스 경기
  5. 5변요한 티파니 열애
    변요한 티파니 열애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