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나온 추성훈 집, 월세 85만엔…"900만원씩이나 해?"

아시아투데이 이슈팀
원문보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나온 추성훈 집, 월세 85만엔…"900만원씩이나 해?"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나온 추성훈 집, 월세 85만엔…"900만원씩이나 해?"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아시아투데이 방정훈 기자 =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나온 추성훈 집이 85만엔(한화 약 900만원)에 육박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추성훈 도쿄 집. 시바우라 아일랜드 에어타워"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물에 따르면 일본 도쿄 미나토 구에 위치한 추성훈의 집은 고급 주상복합아파트인 시바우라 아일랜드 에어타워로 이는 분양용이 아닌 월세용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도쿄 중심가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하면서도 번화가와 주거 구역의 구분이 명확해 조용한 도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

높이는 170미터 총 48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아파트 앞에 운하에 크루저를 자체 제공하는 것은 물론 최고급 휘트니스 클럽, 어린이 놀이시설, 상점, 병원, 자전거 루트, 강아지 산책 레일 등이 구비돼 있다.

추성훈 집 85만엔 소식에 네티즌들은 "추성훈 집 85만엔이라고? 돈 많은가 보네", "추성훈 집 85만엔.. 저런 곳에서 하루라도 살아봤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 ⓒ '글로벌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열 기소 명태균
    윤석열 기소 명태균
  2. 2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한화 오웬 화이트
    한화 오웬 화이트
  5. 5이이경 용형4 하차
    이이경 용형4 하차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