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NS윤지 몸매 셀카 공개, 노출 이미지 탈피하고 싶다더니 "사진이 좀 야시시해"

아시아투데이 이슈팀
원문보기
NS윤지 몸매 셀카 공개, 노출 이미지 탈피하고 싶다더니 "사진이 좀 야시시해"

NS윤지 몸매 셀카 공개, 노출 이미지 탈피하고 싶다더니 "사진이 좀 야시시해"


아시아투데이 이슈팀 = NS윤지가 노출 이미지를 탈피하고 싶다고 고백한 가운데 그의 몸매 공개 사진이 다시 재조명받고 있다.

NS윤지는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이번 앨범 위해 관리중 힘들긴하지만 노력한만큼 이번 신곡이 좋으니~ 기대하시라! 사진이 좀 야시시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NS윤지가 브라탑과 레깅스 등 타이트한 운동복을 입고 셀카를 찍고 있다. 특히 NS 윤지는 탄탄한 복근과 함께 늘씬하면서도 볼륨감 있는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NS윤지 몸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NS윤지 이렇게 섹시한데 왠 몸매 수식어를 바꾸고 싶대? 너무한거 아냐?", "뮤비도 그렇고 몸매 사진 다 공개했으면서". "NS윤지 그런 말은 접어요 속상해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NS윤지는 4일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게스트로 출연, "가요계에서 내 입지가 애매하지만 이번 활동을 통해 '몸매', '노출' 이런 수식어를 바꾸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 ⓒ '글로벌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