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오구리슌 불륜 처음 아냐? "결혼전에는 '양다리' 러브호텔에 톱여배우들과…"

아시아투데이 이슈팀
원문보기
오구리슌 불륜 처음 아냐? "결혼전에는 '양다리' 러브호텔에 톱여배우들과…"

오구리슌 불륜 처음 아냐? "결혼전에는 '양다리' 러브호텔에 톱여배우들과…"


아시아투데이 이슈팀 = 오구리슌과 쿠로키 메이사의 불륜설이 보도된 가운데 오구리슌의 과거 행적이 회자되고 있다.

오구리슌은 결혼 전 일본 아이돌 前 모닝구무스메 리더 야구치 마리와 교제 중 모델 다나카 미호와 '양다리'를 걸친 사실이 드러나면서 곤혹을 치뤘다.

이후 2008년부터 사귄 야마다 유와 2012년 3월 결혼한 오구리슌은 행복하게 잘 사는 듯 보였으나 결혼한지 불과 5달도 채 안돼 바람을 폈다는 보도가 나왔다.

당시 해당 기사를 보도한 '주간문춘'에 따르면 야마다 유가 친구들과 회식 중, 오구리 슌의 지갑에서 의문의 카드를 들자 친구가 '러브호텔 카드'라고 말했다.

이에 야마다 유는 오구리 슌을 추궁했지만 끝끝내 침묵하자 야마다 유가 가출했다는 것.

또한 지난해 일본 온라인 매체 일간겐다이는 오구리 슌이 유명 여배우인 호리키타 마키와 이시하라 사토미와 불륜을 즐기고 있다고 전했다.


오구리슌 쿠로키 메이사 불륜설 및 과거 행적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구리슌 고쿠센에 나왔을 때부터 좋아했는데 이젠 실망하다 못해 헛웃음만 나온다", "오구리슌 이제 불륜의 아이콘이야? 제발 바람끼좀 어떻게 해봐", "야마다 유가 정말 불쌍하다 오구리 슌 왜그래" 등 반응을 보였다.

{ ⓒ '글로벌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2. 2이민지 3점슛
    이민지 3점슛
  3. 3제주항공 참사 진상규명
    제주항공 참사 진상규명
  4. 4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5. 5한국전력 현대캐피탈 베논
    한국전력 현대캐피탈 베논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