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오구리 슌과 불륜설' 쿠로키 메이사, 알고보니 속도위반?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일본 인기배우 오구리 슌과 쿠로키 메이사가 불륜설에 휩싸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일본의 한 매체는 오구리 슌과 쿠로키 메이사가 최근 도쿄 시내의 한 선술집에서 단둘이 밤새 시간을 보냈다며 두 사람의 불륜설을 제기했다.

이어 해당 매체는 오구리 슌과 쿠로키 메이사 모두 가정이 있는데도 함께 있었으며, 오전 2시40분쯤 선술집 간판불이 꺼졌으나, 둘은 새벽 5시까지 함께 있었던 것으로 알려져 둘 사이의 묘한 관계가 의심되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게다가 오구리 슌과 쿠로키 메이사 둘 다 유명한 연예인 부부인지라 더 논란이 일고 있다. 오구리 슌은 여배우 야마다 유와 일본의 대표 잉꼬부부로 알려져 있으며, 쿠로키 메이사는 가수 겸 배우 아카니시 진과 결혼해 슬하에 딸도 있다.

특히 쿠로키 메이사의 경우 아이돌 가수로 활동 중이던 아카니시 진과 속도위반 결혼을 해서 비난 뭇매를 맞기도 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구리 슌 쿠로키 메이사 불륜 제발 사실이 아니길" "오구리 슌 쿠로키 메이사 불륜 사실이면 진짜 충격이다" "오구리 슌 쿠로키 메이사 진짜 불륜이면 실망" "오구리 슌 쿠로키 메이사 불륜이면 타격 좀 클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구리 슌과 쿠로키 메이사는 영화 '크로우즈 제로'를 통해 처음 만났으며, 지난해 영화 '루팡 3세'를 통해 다시 연기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영화 '크로우즈 제로' 스틸컷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종각역 택시 추돌사고
    종각역 택시 추돌사고
  2. 2서해 피격 항소
    서해 피격 항소
  3. 3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4. 4문상호 파면
    문상호 파면
  5. 5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