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조지아 와인 나잇’ 진행

한국일보
원문보기

세계적인 호텔 체인 ‘Accor’ 계열의 국내 첫 번째 머큐어 브랜드로 서울 역삼역에 위치한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www.mercureseoul.com)에서 개관 2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3월 27일 21층 스카이라운지 ‘KLOUD’에서 ‘조지아 와인 나잇’을 진행한다.

흑해 연안에 위치한 조지아는 6000여년의 와인 역사를 가진 세계 최초 와인 생산국으로, 와인의 고향으로 불린다. 조지아 와인은 특히 독특한 와인 제조법으로 유명한데 우리나라 김장 김치와 같은 원리로 항아리를 땅에 묻어 발효시킨다.

조지아 대사를 비롯한 호텔 VIP, 투숙 고객을 모시고 진행되는 ‘조지아 와인 나잇’에서는 다양한 조지아 와인뿐만 아니라 조지아 전통 메뉴와 바비큐를 맛볼 수 있다. 토마토 소스의 치킨 스튜, 갈릭 오일 소스의 치킨, 고수향의 양고기 스튜, 석류를 곁들인 구운 가지와 호두퓨레 등 조지아 대사관을 통해 전수받는 레시피로 조지아 전통 메뉴 6종을 준비했다. 또한 스테이크, 삼겹살, 소시지, 그릴 야채 등 바비큐 요리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아울러, 조지아 관련 영상, 조지아 전통 음악, 조지아 책자 등을 데커레이션하여 조지아에 대해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또한,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은 이번 행사를 기념하여 조지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1층 스카이라운지 KLOUD 에서는 조지아 와인과 조지아 전통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를 준비했다. 조지아 전통 메뉴인 갈릭 오일 소스의 치킨 ‘Shkmeruli’ 또는 치즈로 만든 빵인 ‘Khachapuri’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이용 가능하다. 와인을 포함한 세트가격은 6만8,000원이며,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2층 쏘도베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뷔페 메뉴에 조지아 전통 메뉴 6종을 추가하여 4월 한 달간 선보인다. 예약 및 문의: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02-2050-6000

한국아이닷컴 장원수 기자 jang7445@hankooki.com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정관장 가스공사 역전승
    정관장 가스공사 역전승
  3. 3우크라이나 유조선 공습
    우크라이나 유조선 공습
  4. 4레오 7000득점
    레오 7000득점
  5. 5황희찬 울버햄튼 회장 교체
    황희찬 울버햄튼 회장 교체

한국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