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웨이 언론사 이미지

‘상속자들-유라헬’ 김지원, 드라마스페셜 깜짝 출연

뉴스웨이 문용성
원문보기
[사진=KBS]

[사진=KBS]


[뉴스웨이 문용성 기자]

‘유라헬’ 김지원이 드라마스페셜에 뜬다. 까칠했던 그녀가 이번에는 털털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김지원은 KBS 2TV 드라마스페셜 단막 2014 ‘내가 결혼하는 이유’(극본 김은지, 연출 김성윤)에 여자주인공 지원(박희본)의 털털한 여동생 지영 역으로 깜짝 출연한다.

지난 해 2부작 ‘연애를 기대해’에 출연하며 KBS 단막극과 인연을 맺었던 김지원. ‘내가 결혼하는 이유’의 촬영분을 모두 소화하고 방송을 기다리고 있다.

김지원은 “털털하고 친근한 여동생 지영 역을 맡아 짧게나마 시청자들을 뵙게 됐다. 작가님께서 특별히 내 이름을 여자 주인공 이름으로 쓰셨다고 하더라. 그래서 내게 더욱 특별한 작품에 특별 출연하게 됐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깜짝 고백하기도.

그래서일까. “짧은 시간에 집중이 필요한 단막의 매력을 알고 있다. ‘연애를 기대해’ 출연 경험도 있고 단막극을 즐겨 본다. 이번 작품도 시청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특별히 힘주어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또한 이번 작품으로 처음 호흡을 맞춘 배우 박희본에게도 감사의 뜻을 전했다. “카메오 출연도 뜻 깊지만 또 한 명의 착한 언니를 알게 되어 뿌듯하다. 현장에서 희본 언니가 친언니처럼 편안하게 대해줘서 편안한 마음으로 연기 할 수 있었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내가 결혼하는 이유’는 무뚝뚝한 성격 탓에 속마음을 드러내지 못하는 남자 한승욱(송종호)과 그런 그에게 쉽게 변하지 않을 무언가를 확인 받고 싶은 여자 지원(박희본)의 결혼 전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

결혼식에 대한 남녀의 시각차 때문에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통해 결혼을 앞둔 커플들의 현실적인 고민들을 풀어낼 예정이다. 송종호와 박희본 커플 이외에도, 6년 전 지원을 짝사랑했던 준기 역에 배우 홍종현이 출연한다. 오는 23일 밤 11시55분 방송.

문용성 대중문화부장 lococo@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혜경 여사 떡만둣국
    김혜경 여사 떡만둣국
  2. 2정동원 미니앨범 발표
    정동원 미니앨범 발표
  3. 3김보경 재계약
    김보경 재계약
  4. 4정근식 교육감 학생인권조례
    정근식 교육감 학생인권조례
  5. 5안성기 추모 유니세프
    안성기 추모 유니세프

뉴스웨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