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시아투데이 조준원 기자=야기 아리사,키,김희철,곽설부(왼쪽부터)가 20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장항동 MBC드림센타에서 열린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세계판 시즌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우결-세계판 시즌2'는 MBC가 기획하고 MBC와 SM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제작하는 프로그램. 서로 다른 문화권의 남녀 스타들의 가상 결혼 생활을 통해, 서로의 문화를 이해하고 한류를 전 세계에 확산하는 프로그램이다.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대만 걸그룹 드림걸스의 멤버 곽설부, 샤이니 키와 일본 모델 야기 아리사가 커플로 호흡을 맞추며 오는 4월 5일 MBC 에브리원과 MBC뮤직 채널을 통해 첫 방송 된다. |
아시아투데이 조준원 기자=야기 아리사,키,김희철,곽설부(왼쪽부터)가 20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장항동 MBC드림센타에서 열린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세계판 시즌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우결-세계판 시즌2'는 MBC가 기획하고 MBC와 SM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제작하는 프로그램. 서로 다른 문화권의 남녀 스타들의 가상 결혼 생활을 통해, 서로의 문화를 이해하고 한류를 전 세계에 확산하는 프로그램이다.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대만 걸그룹 드림걸스의 멤버 곽설부, 샤이니 키와 일본 모델 야기 아리사가 커플로 호흡을 맞추며 오는 4월 5일 MBC 에브리원과 MBC뮤직 채널을 통해 첫 방송 된다.
{ ⓒ '글로벌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