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수현이 외모를 극찬한 안젤라 베이비의 성형 전 모습이 화제다(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안젤라 베이비 김수현'
김수현과 호흡을 맞춘 홍콩 배우 겸 모델 안젤라 베이비가 화제다.
13일 안젤라 베이비와 배우 김수현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열린 '쌤소나이트 레디 2014 S/S 비 마이 레드(Samsonite Red 2014 S/S Be My Red)' 행사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자리에서 안젤라 베이비는 "도매니저 김수현과 호흡을 맞췄다고 너무 미워하지는 말아달라"며 "즐거운 촬영으로 기억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김수현은 "안젤라 베이비를 처음 봤을 때 긴장했다"며 "눈이 떨어지지 않고 입이 다물어지지 않는다는 말이 뭔지 알았다"고 그의 미모를 칭찬했다.
한편 안젤라 베이비가 실시간 검색어로 오르는 등 화제가 된 가운데 그의 과거 사진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은 안젤라 베이비가 모델로 활동했던 때의 모습으로, 현재와 다르게 돌출된 치아와 턱이 전혀 다른 사람처럼 보인다.
성형 논란에 대해 안젤라 베이비는 "치아 교정만 했다"라고 해명한 바 있다.
한편 김수현과 호흡을 맞춘 안젤라 베이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안젤라 베이비 성형 전 사진 김수현 보고 있나" "김수현이 외모 극찬한 안젤라 베이비 성형 정말 잘 됐구나" "김수현 파트너 안젤라 베이비 성형 진실 뭔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국아이닷컴 이슈팀 sun@hankooki.com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