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23.9 °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혁신기업 대상] 김경란 대표, 뷰티테라피

한국일보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고객감동 통해 미용업계 선도
"고객이 만족하지 못해 100번을 다시 해달라고 말하면 100번 모두 다시 해야죠."

서울 서초구에서 토탈뷰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뷰티테라피 김경란 대표의 말이다.

미용 경력 30년의 김 대표는 성공한 뷰티 사업가로 유명하다. 하지만 단 한번도 돈을 좇은 적은 없다. 오로지 고객감동만을 생각해왔다. 피부는 물론 헤어, 네일, 두피서비스까지 추가한 토탈 뷰티서비스도 각 분야에 베테랑 전문가를 영입해야 하는 등 처음엔 적자가 불 보듯 뻔했지만 고객감동을 생각해 시작한 서비스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고 고객들의 만족이 이어지면서 주변 사람들이 말리던 토탈 뷰티서비스가 지금은 매출상승에 견인차가 되고 있다.

뷰티테라피가 유명세를 떨칠수록 김 대표의 다이어리는 스케줄로 가득찼다. 현재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예약손님으로 쉴 틈이 없을 정도다.

주요고객은 영유아부터 70~80대 노인까지 다양하다. 영유아들은 뷰티테라피 서비스에 만족한 부모들이 아이들의 성장기 마사지와 관리를 위해 다시 찾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70~80대 노인들은 노인들의 주름을 완화하고 피로회복을 위해 찾는다고 한다.


이 외에도 스키나 무용 등 예능을 전문으로 하는 어린이들이나 임산부, 유명 방송인, 대기업 CEO 등도 정신적 휴식, 건강관리, 피로회복, 몸매보정 등을 위해 이 곳을 자주 찾고 있다.

김경란 대표는 "10회 정도만 관리를 받으면 몸의 변화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미용업계를 선도해 나가는 뷰티테라피가 될 것"이라는 다짐을 밝혔다.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문원 트랜스젠더 DM
    문원 트랜스젠더 DM
  2. 2김건희 집사 적색수배
    김건희 집사 적색수배
  3. 3전독시 이민호
    전독시 이민호
  4. 4오산 옹벽 붕괴
    오산 옹벽 붕괴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한국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