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롤 새 스킨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달의여신 다이애나 출시 |
'롤 새 스킨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달의여신 다이애나 출시'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새 스킨이 공개됐다.
리그오브레전드를 제공하는 라이엇게임즈는 29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한국서버가 DB데이터 안정성을 위해 7시간 동안 롤점검을 진행했다.
롤점검 이후에는 이용자들의 기대를 받았던 '화룡검 리븐'을 비롯해 '대장군 트린다미어', '달의여신 다이애나' 스킨이 등장해 게임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라이엇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패치에 게임 내 밸런스는 변동되지 않을 것"이며 "이번 4.1 롤 패치는 한층 더 정교하고 세밀한 조정이라고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아직 쉬바나, 리븐 등 두드러지는 챔피언도 있긴 하지만 변경할 예정이다. 곧 랭크 게임을 새로 서비스하면서 점수가 초기화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화룡검 리븐-대장군 트린다미어-달의여신 다이애나 스킨의 정식 가격은 1350RP이나, 설맞이 이벤트기간 동안에는 28% 할인된 975RP로 판매된다.
'롤 새 스킨'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달의여신 다이애나 출시 소식에 네티즌들은 "롤 새 스킨 완전 예쁘네" "롤 새 스킨 할인할 때 사야지" "롤 새 스킨 다 사야겠다"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달의여신 다이애나, 스킨 갖고싶다"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달의여신 다이애나, 너무 비싸네"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달의여신 다이애나, 그림에 떡"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mihan@hankooki.com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