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우결’ 우영, 박세영 극찬 “꿈 꾸던 이상형 만났다”

헤럴드경제 이혜미
원문보기
[헤럴드생생뉴스] 2PM 우영(26·본명 장우영)이 배우 박세영(27)과의 첫 만남 소감을 털어놨다.

우영은 11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서 가상 아내 박세영과 처음 만났다. 이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우영은 “첫인상이 정말 예뻤다”며 “꿈꾸던 이상형과 비슷하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앞서 우영은 “청순한 스타일을 좋아한다. 웨이브 단발머리에 톡톡 튀는 매력이 있는 여자가 가상 아내가 됐으면 좋겠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이후 첫 만남에서 우영은 박세영이 나타나자 긴강감에 고개조차 들지 못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인터뷰에서 우영은 “몸이 안 움직이더라. 숨고 싶었다”며 “박세영과 처음 만나는 게 아닌데 ‘처음 뵙겠습니다’라고 말하는 실수를 저질렀다.데뷔 이후 가장 긴장했던 것 같다”고 당시 심정을 밝혔다.

우영 박세영 우결 출연에 누리꾼들은 "박세영 우영 커플 잘 어울리네", "우영 이렇게 긴장한 모습 처음 본다. 박세영이 마음에 든 듯", "우영 박세영 커플, 앞으로 우결에 활력 불어넣어줄 것 같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우결’에서는 윤한과 이소연의 달콤한 명동 데이트가 전파를 타 눈길을 끌었다.

onlinenews@heraldcorp.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성탄 미사
    대통령 성탄 미사
  2. 2김병기 의원 논란
    김병기 의원 논란
  3. 3중국 워게임 시뮬레이션
    중국 워게임 시뮬레이션
  4. 4현대건설 7연승
    현대건설 7연승
  5. 5충무로역 인근 건물 화재
    충무로역 인근 건물 화재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