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박신혜 볼륨몸매 이 정도 였나?…네티즌 과거사진 비교분석

이투데이
원문보기
박신혜 몸매

배우 박신혜가 볼륨감 넘치는 사진을 자신의 웨이보(왼쪽)에 공개했다. 동시에 과거 사진(오른쪽)과 사뭇 달라진 몸매에 네티즌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사진=박신혜 웨이보, 뉴시스)

배우 박신혜가 볼륨감 넘치는 사진을 자신의 웨이보(왼쪽)에 공개했다. 동시에 과거 사진(오른쪽)과 사뭇 달라진 몸매에 네티즌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사진=박신혜 웨이보, 뉴시스)


배우 박신혜가 남다른 몸매를 과시해 화제다. 동시에 예전 몸매와 달라진 것 아니냐는 네티즌의 반응도 이어진다.

8일 박신혜는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홍콩에서 열린 한 명품 브렌드 오픈행사에 참석한 자신의 모습을 공기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신혜는 가슴라인이 깊게 파인 과감한 드레스로 눈길을 끌었다. 깊게 파인 브이라인 사이로 드러난 볼룸몸매는 그동안 박신혜의 청순한 모습과 상반돼 남성들의 시선을 끌었다.

그러나 이전 박신혜의 사진과 비교해 몸매가 많이 달라진것 아니냐는 반응도 줄을 이었다.

박신혜 볼륨몸매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박신혜 볼륨몸매 사진, 청순한 얼굴과 미소는 여전하다" "박신혜 볼륨몸매 사진, 예전보다 볼륨이 더 생겼네?" "박신혜 볼륨몸매 사진, 겉으로 봐서는 절대 모른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투데이/온라인뉴스팀 기자(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e스타뉴스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내란 음모 사건
    내란 음모 사건
  2. 2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3. 3U-23 아시안컵 8강
    U-23 아시안컵 8강
  4. 4이병헌 이민정 딸
    이병헌 이민정 딸
  5. 5임시완 과부하
    임시완 과부하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