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희 |
‘한번도 안해본 여자’ 사희, ‘뿌’ 표정에 볼륨 몸매까지…한번도 안해본 거 맞아?
'한 번도 안 해본 여자, 사희'
배우 사희가 '청순 베이글' 매력을 과시했다.
23일 사희는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한 번도 안 해본 여자'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사희는 검은색 초미니 시스루룩을 입고 등장했다. 특히 그녀는 청순한 외모와 함께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시 뽐내며 보는 이들이 눈길을 확 사로잡았다.
사희는 "(극중에서)황우슬혜와 머리를 잡고 육탄전을 벌이는 신이 있었다"며 "의외로 황우슬혜 씨가 힘이 세더라. 이러면 안 되겠다 싶어서 열심히 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영화 '한 번도 안 해본 여자'에서 황우슬혜는 33살 먹도록 키스 경험조차 없는 통계학과 부교수 말희역을, 사희는 말희에게 남자 경험에 관한 자신의 노하우를 전수 세영 역할을 맡았다. 1월16일 개봉한다.
한번도 안해본 여자 사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번도 안해본 여자 사희, 정말 볼륨 몸매 최강자”, “한번도 안해본 여자 사희, 이번 영화에서 화끈한 연기 기대할게요”, “한번도 안해본 여자 사희, 연말에 재미있는 영화 하네, 보고싶어요”, “한번도 안해본 여자 사희, 황우슬혜와의 관계는 어땠나? 궁금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키워드 한번도 안해본 여자 사희
[조선닷컴]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