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최자 근황 "살찐거야 부은거야? 얼마전까지 분명 훈남이었는데"

아시아투데이 이슈팀
원문보기
최자 근황 "살찐거야 부은거야? 얼마전까지 분명 훈남이었는데" /사진=CJ E&M, 방송캡처

최자 근황 "살찐거야 부은거야? 얼마전까지 분명 훈남이었는데" /사진=CJ E&M, 방송캡처


아시아투데이 이슈팀 = 다이나믹 듀오의 멤버 최자의 근황이 화제다.

최자는 2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 개코와 함께 출연해 유재석과 지석진에게 즉흥 랩을 시키는 미션을 맡았다.

유재석은 문을 열며 자신을 반갑게 맞이하는 최자를 보며 "너 지금 나와도 돼?"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는 얼마 전 SM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에프엑스(f(x)) 멤버 설리와의 열애설을 의식한 발언.

이에 최자는 다소 민망한 웃음을 지었으나 이내 밝은 모습을 보였다.

이 날 방송을 통해 오랜만에 얼굴을 비춘 최자는 얼굴에 다소 살이 찐 듯한 모습으로 등장해 최근 다이나믹 듀오의 단독 콘서트 때와는 또 다른 이미지를 보여줬다.

다이나믹 듀오는 지난 달 23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럭키 모먼트 위드 다이나믹 듀오(Lucky Moment with DYNAMIC DUO)'를 개최해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콘서트 당시 최자는 살이 쏙 빠지고 헬쓱해진 모습으로 무대에 올라 관객과 누리꾼들을 깜짝 놀라게 한 바 있다. 그러나 약 한 달 만에 다시 예전의 친근한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날 방송을 통해 최자의 근황을 접한 시청자들과 누리꾼들은 "최자 얼마 전에 살 빠지고 완전 훈남이었는데 ㅋㅋ 금세 회복하셨네요~ 역시 친근해 ㅋ", "최자 약간 살찐건가? 아님 부은건가? 뭔가 통통해졌다 ㅋㅋ", "최자, 인생 최대의 스캔들 난 뒤에 런닝맨 나왔네 ㅋ 멋지다! 예비역들의 진정한 우상 ㅋㅋ", "최자 도대체 무슨 매력이 있는걸까? 그 매력 참 궁금하네 ㅋ"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 ⓒ '글로벌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