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무도' 쓸친소 주의보 속 소지섭 이동욱 거절, 라인업 21일 공개

텐아시아 배선영
원문보기

‘무한도전’ 쓸친소 초대를 받은 이동욱(위)과 소지섭, 둘 모두 아쉽게도 거절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의 쓸친소 파티 게스트 섭외가 난항에 부딪힌 가운데, 라인업은 21일 베일을 벗게 될 에정이다.

14일 방송된 ‘무한도전’의 쓸친소 파티(쓸쓸한 친구를 소개합니다 파티)에서 멤버들이 두 팔을 걷고 섭외에 나섰지만, 이미 공개된 예고편을 접한 스타급 게스트 후보들이 자신은 쓸쓸하지 않다며 섭외제안을 하기도 전해 거절했다. 그 중에는 평소 정준하와 친분이 있는 배우 소지섭과 이동욱이 포함돼 있었다.

소지섭은 과거에도 정준하와의 친분으로 ‘무한도전’에 출연한 바 있으며, 평소 정준하와 친분을 이야기하곤 했다. 지난 11일 쓸친소 녹화 하루 전, 정준하의 갑작스러운 전화를 받은 소지섭은 ‘무한도전’ 멤버들과 만난 자리에서 줄곧 “나는 쓸쓸하지 않다”라며 제안을 하기도 전에 불참 의사를 밝혔다. 이동욱 역시 비슷한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두 사람 모두 크리스마스에 특별한 계획이 없고, 현재 운동 외에 특별한 스케줄이 없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멤버들은 더욱 끈질기게 섭외 청탁을 했다. 하지만 소지섭과 이동욱 모두 녹화당일 스케줄이 있어 쓸친소에는 참석할 수 없음을 확인시켜줬다.

‘무한도전’ 쓸친소의 라인업은 오는 21일 공개된다. 이날 초대장을 받은 멤버 중 참석 의사를 확실히 밝힌 이는 소녀시대 써니, 지상렬, 양평, 박수홍 등이 있었다. 스케줄 탓이 초대를 받았으나 참석 여부가 불투명한 이는 데프콘, 김영철, 김제동, 김지민, 오나미, 박지선 등이 있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EVENT] "젤리" 스타포토 공유서비스 오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신나게 모여봐, 해피 메리 블락비! 12월 구매고객 이벤트 <ⓒ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텐아시아” (www.tenasi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