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카페 돌며 아무나 '와락'…광교 여성들 떨게 한 30대 남성 구속 송치

머니투데이 채태병기자
원문보기
경기 수원시 광교신도시 한 상가에서 이틀 동안 여성 10여명을 추행한 30대 남성 A씨가 구속 상태로 검찰에 넘겨졌다. 사진은 A씨 범행 모습. /사진=SNS 캡처

경기 수원시 광교신도시 한 상가에서 이틀 동안 여성 10여명을 추행한 30대 남성 A씨가 구속 상태로 검찰에 넘겨졌다. 사진은 A씨 범행 모습. /사진=SNS 캡처



경기 수원시 광교신도시 한 상가에서 이틀 동안 여성 10여명을 추행한 30대 남성이 구속 상태로 검찰에 넘겨졌다.

27일 수원영통경찰서는 강제추행 혐의를 받는 30대 남성 A씨를 수원지검에 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 16일 오후 6시쯤 수원시 영통구 광교신도시 한 상가 내 카페에 앉은 여성 8명을 상대로 손을 잡거나 어깨를 만지는 등 추행한 혐의를 받는다.

신고받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A씨를 현행범 체포했다. 당시 A씨는 술에 취한 상태는 아니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A씨는 지난 15일에도 같은 장소에서 여성 4명을 추행한 혐의로 경찰에 붙잡혀 불구속 상태로 조사받던 중이었다.

경찰 조사 과정에서 A씨는 "충동적으로 범행했다"고 진술하는 등 자신의 혐의를 인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A씨에게서 정신과 치료 이력 등은 확인되지 않았다. 마약 간이시약 검사에서도 '음성' 반응이 나온 것으로 파악됐다.



채태병 기자 ctb@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전 총리 빈소
    이해찬 전 총리 빈소
  2. 2소노 봄 농구
    소노 봄 농구
  3. 3맨유 도르구 햄스트링
    맨유 도르구 햄스트링
  4. 4광주 전남 행정통합
    광주 전남 행정통합
  5. 5비트코인 전망
    비트코인 전망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