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CJ올리브영, IP 협업 본격 강화…올해 첫 주인공은 '망그러진 곰'

디지털데일리 유채리 기자
원문보기
21개 브랜드와 함께 기획한 상품 선봬…"새로운 경험 제공·입점 브랜드 동반 성장"

[디지털데일리 유채리기자] CJ올리브영이 인기 캐릭터 등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협업을 확대하고 2월 한 달간 유랑 작가의 캐릭터 '망그러진 곰'과 올해 첫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컬래버를 통해 21개 브랜드와 함께 기획한 119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상품들은 캐릭터의 세계관을 반영해 고객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들도록 기획했다. 기초 화장품과 색조 화장품 등 다양한 뷰티 제품에 캐릭터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하고 파우치와 동전 지갑 등 증정품을 함께 구성했다. 인형 키링과 텀블러 등 소장 가치를 높인 라이프스타일 상품도 출시한다.

구매 고객을 위해 한정판 굿즈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7만원 이상 구매 시 망그러진 곰 굿즈를 받을 수 있다. 2월1일과 13일 두 차례에 걸쳐 캐릭터 얼굴 모양의 쿠션 담요 세트와 수납용 파우치를 각각 선착순 증정한다.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 홍대에서는 2월1일부터 22일까지 '망그러진 곰의 특별한 꿈 속'을 주제로 구현한 팝업 공간을 선보인다. 컬래버 세계관을 담은 웹툰 콘텐츠도 공개된다. 웹툰은 유랑 작가와 올리브영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참여 요소를 통해 고객이 올리브영을 보다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IP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입점 브랜드사와 함께 성장하는 협업 모델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정은 대구경 방사포
    김정은 대구경 방사포
  2. 2이준혁 각성 구마사제
    이준혁 각성 구마사제
  3. 3블랙핑크 월드투어
    블랙핑크 월드투어
  4. 4트럼프 관세 해결
    트럼프 관세 해결
  5. 5민희진 탬퍼링 의혹 기자회견
    민희진 탬퍼링 의혹 기자회견

디지털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