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한국여자축구연맹, 티켓 판매 시스템 구축 사업 입찰 공고...데이터 기반 팬 마케팅 강화 목표

인터풋볼
원문보기

[인터풋볼=신동훈 기자] 한국여자축구연맹(이하 연맹)이 홈페이지 티켓 판매 시스템 구축을 위해 전문 운영업체를 공개 모집한다.

연맹은 '홈페이지 티켓 판매 시스템 구축 및 운영·유지보수 사업' 입찰을 통해 온라인 기반 티켓 운영 환경을 고도화하고 데이터 기반 마케팅 체계를 강화할 수 있는 파트너사를 선정할 계획이다.

이번 사업은 현재 추진 중인 연맹 공식 홈페이지 개편·고도화 사업과 연계해 단계적으로 디지털 서비스를 확장하는 핵심 프로젝트로 홈페이지 연동 티켓 운영 시스템과 CRM 구축을 통해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통합 운영 체계를 구축하는 데 목적이 있다.

특히 티켓 판매 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데이터를 자동화 방식으로 수집·관리하고 WK리그를 비롯해 플레이오프, 챔피언결정전 등 주요 대회의 구매자 정보를 표준화해 연맹 차원의 운영 및 마케팅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축적된 데이터는 향후 회원·관람객 분석 고도화, 팬 서비스 개선, 리그 브랜드 가치 제고 등 중장기 전략 수립의 핵심 자료로 활용된다.

이번 사업은 연맹이 직접 통합 티켓 운영 체계를 구축·운영하는 첫 시도로, 여자축구 관람 문화의 디지털 전환과 팬 중심 서비스 고도화를 본격화하는 출발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입찰 공고는 1월 26일부터 2월 4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서류 평가 결과는 2월 6일 발표된다. 제안서 발표 평가(PT)는 2월 9일 또는 10일 중 실시될 예정이다.

한편, 입찰 공고 및 세부 사항은 나라장터 및 연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IFFHS 아시아 베스트11
    IFFHS 아시아 베스트11
  2. 2이해찬 전 총리 조문
    이해찬 전 총리 조문
  3. 3메이드 인 코리아 현빈
    메이드 인 코리아 현빈
  4. 4코치 불륜 의혹
    코치 불륜 의혹
  5. 5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인터풋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