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포스터 |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동상이몽2'가 화요일에 방송된다.
27일 SBS는 그동안 월요일 심야 예능 프로그램으로 방송된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이 2월부터 화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고 알렸다.
2017년 7월 처음 방송된 '동상이몽2'는 수많은 부부 예능 속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이어오며 명실상부한 대표 부부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각기 다양한 분야 스타 부부들의 일상을 진솔하게 담아내며 공감과 화제를 이끌어온 '동상이몽2'에는 지금까지 무려 97쌍의 운명부부가 함께했다.
'동상이몽2'는 부부라는 가장 가까운 관계 속 존재하는 다양한 '동상이몽'으로 보는 재미와 폭넓은 공감을 끌어내며 프로그램만의 정체성을 탄탄히 구축해 왔다.
이 가운데 '동상이몽2'는 화요일로 편성 변경된다. 현재 화요일 밤 9시 방송 중인 '틈만 나면,'에 이어 방송돼 SBS의 탄탄한 화요일 예능 라인업을 완성한다. 앞서 지난해 열린 '2025 SBS 연예대상'에서 MC 김구라 역시 "이번에 도전한다, 화요일로 가서 프로그램을 다시 한번 멋지게 살려보도록 하겠다"라고 밝힌 바 있다.
새로운 시간대를 선택한 '동상이몽2'가 또 어떤 공감과 이야기를 이어갈지, 배우 윤유선이 합류하는 '동상이몽2'는 2월부터 화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