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진실게임 후폭풍 터졌다…이다희 "주먹만 안 나가"('솔로지옥5')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제공=넷플릭스

사진제공=넷플릭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 시즌5가 '메기' 입성으로 한층 뜨거워진다.

커플이 돼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 '솔로지옥' 시즌5가 오늘(27일) 러브라인이 요동치는 5-7회를 공개한다.








사진제공=넷플릭스

사진제공=넷플릭스



지난 20일 공개된 '솔로지옥' 시즌5 1-4회는 거침없는 솔로들의 선 넘는 플러팅 전쟁이 펼쳐졌다. 솔로들의 감정을 자극하는 '솔로지옥' 시그니처 '지옥도 게임'은 파격적으로 진화, 노코멘트 금지 규칙이 더해진 진실게임은 솔로들의 마음을 격렬하게 요동치게 했다. 무엇보다 시시각각 엇갈리는 러브라인 속 천국도행을 쟁취한 커플들의 데이트는 시청자들의 설렘을 더했다.

오늘(27일) 공개되는 5-7회는 폭풍처럼 휘몰아친 진실게임 후폭풍이 그려진다. 솔로들 사이 미묘한 변화가 감지된 가운데 물러섬 없는 사랑 쟁취전에 뛰어뜬다고. MC 이다희가 "이게 주먹만 안 나갔지"라고 놀란 남자 솔로들의 팽팽한 신경전에 이어 김민지, 최미나수도 정면으로 맞붙는다. 특히 5MC조차 예측을 포기한 최미나수의 선택이 어떤 변수로 작용할지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여기에 '솔로지옥'에서 빼놓을 수 없는 '메기'가 등장해 지옥도에 거센 지각변동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김재원, 김정현, 박수지 PD는 "2주차는 관계가 본격적으로 변화, 러브라인의 폭과 깊이가 훨씬 다채로워진다"라면서 "다양한 러브라인 속 솔로들의 선택이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 그 과정에서의 솔직한 감정들을 재밌게 봐주시면 좋겠다"라고 솔직함 만큼이나 더 깊고 짙어진 감정선에 주목해달라고 강조했다.

'솔로지옥' 시즌5 5-7회는 오늘(27일)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전 총리 조문
    이해찬 전 총리 조문
  2. 2김경 의원 제명
    김경 의원 제명
  3. 3북한 탄도미사일 발사
    북한 탄도미사일 발사
  4. 4광주 전남 사건
    광주 전남 사건
  5. 5서해 구조물 이동
    서해 구조물 이동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