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박세미, '서준맘'으로 대박 났는데…"코 재수술 후 돈 사라져, 성형중독 NO" (임성욱)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서준맘' 개그우먼 박세미가 코 재수술한 근황을 밝혔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임성욱'에는 '밥까지 떠먹여주는 개그우먼과의 데이트 [월간 개그우먼 데이트 3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임성욱은 "우리 (박)세미 씨께서 코를 다시 한번 하셨다더라"라고 박세미의 근황을 전했다.



박세미는 "'쟤는 성형 중독 아니냐'고 하시는데 성형은 신중해야 된다. 사실 코 한 지 15년이 됐다. 코 수술한 지 15년이 되니까 코가 짧아지고 구축이 왔다. 어느 정도로 들렸냐면…"이라며 재수술 전 얼굴을 공개했다.

이어 "나 분명히 돈 벌었는데 내 돈 다 어디 갔지? 왜 돈이 사라지지? 싶었는데 코 때문이었다. 콧구멍이 보이면 돈이 샌다. 제가 돈을 꽉 쥐고자 이렇게 막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앞서 박세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도 코 재수술 소식을 고백한 바 있다.




당시 박세미는 개그맨 이선민이 높아진 코를 보며 비웃자 "동생이 코 구축 오고 코가 이만큼 들려서 코에 비가 다 들어가서 난리가 나서 (수술을) 한 건데 웃음이 나오냐"고 말했다.

이선민은 "내 모자 걸 수 있을 것 같다"고 장난쳤고, 박세미는 "모자가 아니라 패딩도 가능하다. 왜 무거운 거 걸 수 있냐면, 저번에는 귀 연골을 넣었는데 이번에는 갈비뼈를 넣었다"고 했다.

그러면서 "갈비뼈를 잘라서 코에 심었다. 여기(코)가 내 갈비뼈다. 얼마나 쉬는 게 두려웠으면 부기가 안 빠졌는데도 이러고 산다"고 토로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채널 '임성욱', '안녕하세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이강인 토트넘
    손흥민 이강인 토트넘
  2. 2블러디 플라워 성동일
    블러디 플라워 성동일
  3. 3전남광주특별시 행정통합
    전남광주특별시 행정통합
  4. 4트럼프 관세 재인상
    트럼프 관세 재인상
  5. 5함지훈 은퇴
    함지훈 은퇴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