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산악 마을 절벽서 발견된 여성 시신…긴급 체포된 남편, 무슨 일?

머니투데이 채태병기자
원문보기
미국 한 산악 마을 인근 절벽에서 여성 시신이 발견됐다. 수사를 벌인 현지 경찰은 숨진 여성의 남편을 살인 혐의로 체포했다. /사진=임종철 디자인기자

미국 한 산악 마을 인근 절벽에서 여성 시신이 발견됐다. 수사를 벌인 현지 경찰은 숨진 여성의 남편을 살인 혐의로 체포했다. /사진=임종철 디자인기자



미국 한 산악 마을 인근 절벽에서 여성 시신이 발견됐다. 수사를 벌인 현지 경찰은 숨진 여성의 남편을 살인 혐의로 체포했다.

26일(한국시간) LA타임스 등에 따르면 미국 캘리포니아 샌버너디노 카운티 보안관이 최근 66세 남성 고든 아바스 구다르지를 살인 혐의로 체포했다고 밝혔다. 고든은 자신의 50대 아내를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앞서 수사 당국은 지난해 11월 로스앤젤레스에서 약 120㎞ 떨어진 산악 마을 크레스트라인 인근에서 사망자를 발견했다는 신고를 접수했다.

이후 당국은 절벽 아래 약 23m 지점에서 한 여성의 시신을 찾아냈다. 사망한 여성은 뉴포트비치 경찰에 실종 신고가 접수돼 있던 고든의 아내였다.

당국은 부검을 진행했고, 피해자 사망 원인을 타살이라고 판단했다. 수사를 벌인 당국은 피해자와 별거 중이었던 고든을 사건 용의자로 특정해 긴급 체포했다.

당국은 아직 고든이 어떤 방법으로 아내를 살해했는지 밝히진 않았다. 고든은 현재 샌버너디노 중앙 구치소에 보석 없이 수감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채태병 기자 ctb@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관세 폭탄
    트럼프 관세 폭탄
  2. 2솜혜빈 김예훈 결혼
    솜혜빈 김예훈 결혼
  3. 3이해찬 사회장
    이해찬 사회장
  4. 4한동훈 제명 논란
    한동훈 제명 논란
  5. 5통일교 게이트 특검
    통일교 게이트 특검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