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푸본 기다려’ SK, EASL 마지막 홈경기서 6강 결선 확정할까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사진=KBL 제공

사진=KBL 제공


남자프로농구(KBL) SK가 2025~2026 동아시아슈퍼리그(EASL) 6강 결선 진출에 도전한다. 오는 28일 오후 7시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푸본 브레이브스(대만)와의 2025~2026 동아시아슈퍼리그(EASL) 마지막 홈 경기를 앞두고 필승의 각오를 다지고 있다.

현재 조별리그 A조서 3승2패로 중간 순위 1위를 기록 중이다. SK는 조 2위를 달리고 있는 푸본과의 홈 맞대결에서 승전고를 울릴 시 최소 2위를 확보하게 된다. 즉, 다른 팀의 경기 결과에 상관 없이 결선진출을 확정할 수 있다는 뜻이다.

에이스 안영준이 종아리 부상으로 결장 중인 가운데 EASL 통산 득점 1위를 기록 중인 자밀 워니가 선봉장에 설 예정이다. 이 밖에도 최근 물오른 득점력을 뽐내고 있는 김낙현도 빼놓을 수 없다. 엄청난 에너지 레벨을 바탕으로 SK의 상승세를 주도하고 있는 슈퍼 루키도 가세한다. 바로 에디 다니엘이 주인공이다.

사진=SK나이츠 농구단 제공

사진=SK나이츠 농구단 제공


한편 SK는 이날 푸본전을 대상으로 1층(P석, R석, S석)과 2층 캠핑존 20% 할인권과 그 외 좌석 50% 할인권 등 2종의 할인권을 증정한다. 홈 경기 할인 쿠폰은 KBL 앱에서 SK를 ‘MY Team(마이 팀)’으로 설정하고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팬들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이뿐만이 아니다. 이번 EASL 마지막 홈 경기를 마친 뒤 EASL 홈 3경기 모두를 직관 인증한 팬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겐 다음 달 11일 소노와의 홈경기 1층 P석 2매씩, 5명에겐 인포트 여행용 캐리어를, 20명에겐 커스텀 마킹된 셔츠형 레플리카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시행한다.

#

김종원 기자 johncorners@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해찬 전 총리 장례
    이해찬 전 총리 장례
  3. 3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4. 4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5. 5김가영 여성체육대상
    김가영 여성체육대상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