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4커플 탄생 '환승연애4', 입주자 미공개 분량 '스페셜편' 뜬다…28일 공개 예정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환승연애4' 속 입주자들이 가장 나다운 선택을 내리며 새로운 출발을 위한 여정을 아름답게 마무리한 가운데, 입주자들의 미공개 분량이 스페셜편으로 공개된다.

지난 21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 최종화에서는 11인의 입주자들이 X와 NEW 사이에서 최종 선택을 하며 미래를 향해 나아갔다. 특히 글로벌 대세 아티스트 제니가 게스트로 출격, 청춘남녀들이 마지막 선택을 지켜보며 응원과 지지를 전해 공감을 더했다.



이날 최종 선택을 앞둔 입주자들은 호감이 가는 상대방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인지, 혹은 그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지에 대해 깊이 고민했다. 결국 이들은 특별한 이유가 없어도 그저 자신을 웃게 만드는 이를 택했고, 선택이 엇갈린 순간에도 서로를 존중하며 이전보다 한층 성숙한 면모를 보였다.

홍지연과 박우진은 서로의 진심을 확인하며 재회했고, 박지현과 정원규는 이전보다 행복한 연애를 그리며 미래에 대한 설렘을 나눴다. 확고해 보이면서도 위태로웠던 최윤녕과 성백현은 마침내 같은 마음을 전했고, 박현지와 조유식은 현재의 감정에 오롯이 집중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한편 커플로 이어지지 않은 신승용, 곽민경, 이재형 역시 상대방의 마음이 자신과 다르다는 사실을 느끼면서도 끝까지 자신의 감정에 충실했다. 아픔을 회피하지 않은 세 사람의 용기 있는 선택은 큰 감동을 안기며 '환승연애4'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게 했다.

이처럼 '환승연애4'는 이전 시즌에서는 볼 수 없던 다양한 시도와 장치로 재미와 감동을 모두 잡았다. 그 중심에는 매 순간에 온전히 몰입하며 진심을 보여준 11인의 청춘 남녀들이 있었고, 이들은 저마다의 방식으로 펼쳐진 사랑과 이별, 그리고 성장 서사를 깊이 있게 완성했다.


한편, 서울 환승 하우스부터 일본 가마쿠라 하우스까지 입주자들의 미공개 분량을 만나볼 수 있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 스페셜편은 오는 28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사진= TVING '환승연애4'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사과
    차은우 탈세 의혹 사과
  2. 2이해찬 전 총리 장례
    이해찬 전 총리 장례
  3. 3차준환 박지우 밀라노 올림픽
    차준환 박지우 밀라노 올림픽
  4. 4김가영 여성체육대상
    김가영 여성체육대상
  5. 5탁구 신유빈 2관왕
    탁구 신유빈 2관왕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