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에서 시니어 고객에게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향후 포괄적이며 원활한 사업 협력을 통해 공동의 성장을 도모하기로 합의했다.
이에 지속적인 비서 서비스를 통해 축적해 온 똑비의 시니어 여행 데이터와 하나투어의 전문적인 여행 상품 개발 및 공급 역량을 결합해 시니어를 위한 고품질 맞춤형 여행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류양길 하나투어 영업본부장은 "여행 전문성을 갖춘 하나투어와 AI·휴먼 터치를 결합한 똑비 서비스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한층 더 나은 여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사가 여행 서비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함께 만들어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똑비와 하나투어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기업 고객 대상 해외여행 서비스·국내 테마여행 기획·유저(소비자) 기반 여행 여정 관리 서비스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함동수 똑비 대표는 "똑비 회원들은 여행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높은 만큼 이번 협약을 통해 시니어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공동 기획 여행 상품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그동안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시니어가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여행 플랫폼의 역할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