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박나래 정신차려야" 관상 본 역술가, 유재석 얼굴 보며…"좀 못생겼더라도" (유퀴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관상을 잘 보는 것으로 알려진 박성준 역술가가 유재석의 얼굴에 대해 이야기했다.

지난 25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30년 차 역술가 박성준이 알려주는 대운의 징조! 재석을 향한 촌철살인 멘트부터 26년 운세까지'라는 제목의 '유퀴즈' 329화 선공개 영상이 올라왔다.

홍익대학교 건축학과 출신이라는 박성준 역술가는 "길을 걷는데 누군가 '도에 관심있냐'고 하더라. 그래서 '저 도에 관심 있어요'라고 했다. 그때 도에 너무 관심이 있어서"라고 일화를 밝혔다.

역술 일을 시작한지 30년 됐다는 박성준은 "운이 좋을 때 ○○이 바뀐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유재석이 "성공한 사람의 관상"에 대해 묻자 박성준은 "뒤틀리거나 함몰되거나 균형이 깨진 얼굴도 좋지 않으니까", "미학적인 느낌으로 좀 못생겼다 하더라도"라고 말하며 유재석을 바라봤다.

유재석은 "왜 저를 보고 얘기하시냐"라며 버럭했다. 박성준은 "볼 때마다 새로운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저에게 해주고 싶은 얘기 없으시냐"는 유재석의 말에 "말씀드리고 싶었던 것은 있었다"라며 유재석에게 조언하는 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박성준은 박나래의 관상을 보며 "예전에 봤을 때보다 더 정신 없어진 것 같다. 정신이 없는 건 에너지가 응집되지 못하고 분열되는 거다. 뭐 하나 일관된 곳으로 에너지가 가지 않는다"면서 "얼굴 그만 고치고 머리 좀 빗고 다녀라. 정신도 혼미한데 외형적으로라도 정갈한 느낌이 좋다. 정신 좀 차려라"라고 조언한 바 있다.

박성준 역술가가 출연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28일 오후 8시 45분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tvN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사회장
    이해찬 사회장
  2. 2남세진 이정재 내란 영장전담
    남세진 이정재 내란 영장전담
  3. 3카카오모빌리티 콜 차단
    카카오모빌리티 콜 차단
  4. 4이호선의 사이다 논란
    이호선의 사이다 논란
  5. 5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